락토핏X쿵야 레스토랑즈, 올리브영 '락토핏 골드 트리플 기획세트' 출시
- 장도민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종근당건강은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이 인기 IP '쿵야 레스토랑즈'와 협업해 한정판 상품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락토핏 골드 트리플 기획세트'는 30일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단독 판매한다.
기획세트는 락토핏의 인기 제품인 락토핏 골드 30포 3입과 쿵야 레스토랑즈의 귀여운 양파쿵야 엔젤 파우치 키링을 제공한다. 8월 30일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한정으로 기획세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올영세일 기간에는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다.
락토핏 골드는 연령과 대상별로 장내 환경을 분석하여 과학적으로 설계된 유산균 제품으로,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는 국민 유산균으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이번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쿵야 레스토랑즈 캐릭터 굿즈는 '맑은 눈의 광인' 양파쿵야로 화제를 모으며 특유의 귀여움으로 사랑받고 있는 인기 IP로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며 더욱 트렌디하게 락토핏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종근당건강은 그동안 다양한 협업을 통해 올리브영 단독 기획상품을 선보이며 폭넓은 고객층의 사랑을 받아왔으며 이번 협업 또한 락토핏의 젊고 신선한 이미지를 강조하며,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으로 2030 세대에게 한층 더 친숙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락토핏 관계자는 "이번 한정 기획세트는 락토핏과 쿵야 레스토랑즈가 처음으로 협업해 선보이는 올리브영 단독 한정 출시 상품"이라며 "락토핏 골드와 함께 양파쿵야 캐릭터 굿즈를 소장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고 말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