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케어 통해 낼름 구매시 혜택"…에이아이포펫, 이벤트 진행
- 한송아 기자
(서울=뉴스1) 한송아 기자 = 반려동물 헬스케어 전문기업 에이아이포펫(대표 허은아)이 오는 31일까지 반려동물 건강관리 앱 '티티케어'를 통해 '미펫 낼름(Nelm)'을 구매하면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반려견 필름형 ODF 영양제(영양보조제) '미펫 낼름'은 정제 대비 2배 높은 체내 흡수율과 쉬운 급여가 특징이다. 눈, 관절, 구강, 피모 건강, 장, 간, 종합건강 총 7종 제품군이 있다.
이벤트 내용은 미펫 공식몰 회원 대상 티티케어 앱에서 미펫 낼름 구매 시 할인 쿠폰 제공이다. 티티케어 내 쇼핑 탭에 접속해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고 결제 페이지에서 할인코드를 적용하면 된다.
여기에 티티케어 앱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할인쿠폰을 추가 적용하면 최대 66%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미펫 공식몰에서는 미펫 스탠다드 배변봉투를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도 선착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미펫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티케어는 인공지능(AI) 기술을 통한 반려동물 건강관리 솔루션 앱이다. 반려동물의 사진과 동영상을 인공지능이 분석해 건강 이상 여부를 알려준다.
지난 3월부터 규제샌드박스 실증특례를 통해 국내 최초로 수의사 비대면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다양한 반려동물 건강관리를 위한 전문 쇼핑몰도 운영 중이다.
에이아이포펫 관계자는 "반려동물 대표 프리미엄 영양제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미펫 낼름을 이용해 주신 반려인들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할인 혜택과 함께 티티케어의 혁신적인 AI 건강관리 서비스로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건강한 라이프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피펫]
news1-1004@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