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만에 재회' 뚜레쥬르, 배우 김수현과 브랜드 캠페인 전개

26일 광고 영상 공개 예정

뚜레쥬르 10년 만에 모델로 김수현 재발탁.(CJ푸드빌 제공)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CJ푸드빌(048180)은 자사가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가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수현을 재발탁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브랜드 모델로서 뚜레쥬르와 김수현의 인연은 2015년 이후 두 번째로, 10년 만에 다시 모델로 선정됐다.

뚜레쥬르는 26일 김수현과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캠페인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좋아하는 걸 더 기분 좋게, 좋아하는 걸 더 기본 좋게'를 핵심 메시지로 신제품 '기본좋은 쌀 베이글', '기본좋은 소금버터식빵'도 홍보할 예정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김수현은 특유의 건강하고 신뢰감 넘치는 이미지를 보유한 배우로, 이번 모델로서 뚜레쥬르의 캠페인 메시지를 더 진정성 있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thisriver@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