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코리아, 추석 맞아 임직원과 책임음주 캠페인 진행
드링크 모어 워터 OX퀴즈 챌린지 영상 공개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페르노리카코리아는 모임, 행사 등이 많은 추석 시즌에 맞춰 임직원과 함께 진행한 책임음주 캠페인 '드링크 모어 워터'(Drink More Water) OX 퀴즈 챌린지 영상을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드링크 모어 워터 캠페인은 페르노리카 그룹의 2030 지속가능 책임경영(S&R) 로드맵 경영 목표 중 하나인 '책임 있는 호스팅'을 위한 활동 중 하나다. 음주 중 충분한 수분 섭취를 권장하고 건전한 음주 문화를 정착하기 위해 2023년부터 시작된 책임음주 캠페인이다.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지난 7월 임직원과 '드링크 모어 워터' OX 퀴즈 챌린지를 진행하고, 알코올 및 책임음주와 관련된 상식을 테스트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추석 시즌을 타깃으로 퀴즈 챌린지 과정을 담아낸 영상을 페르노리카 공식 링크드인(LinkedIn) 채널을 통해 공개해 소비자들에게도 알코올과 책임음주에 대한 올바른 상식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직원들은 추석 기간 동안 '책임음주 앰버서더'로 나서 책임음주 문화를 전파하는 캠페인도 진행한다. 직원들은 직원의 지인,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책임음주 실천을 다짐하는 온라인 서약을 독려하며 책임음주 문화를 정착하기 위한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