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다이어트 워터다"…'팻다운 아웃도어' 출시
© News1
</figure>CJ제일제당(대표 김철하)는 다이어트 브랜드 '팻다운'에서 워터 카테고리인 '팻다운 아웃도어'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국내 최초로 다이어트 드링크 '팻다운'을 출시한지 11년 만에 자매 브랜드 '팻다운 아웃도어'를 선보인 것이다.
CJ제일제당은 운동 전 마시는 건강기능식품 '팻다운 파워번'과 일상에서 물처럼 마시면서도 체중 관리를 할 수 있는 '팻다운 아웃도어'로 성수기 다이어트 시장을 선점한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선보인 '팻다운 아웃도어'는 물 대신 즐겨 마시기 좋은 저칼로리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몽 베이스에 이온 성분을 담아 운동 중 갈증해소에 좋다고 CJ제일제당 측은 설명했다.
특히, HCA(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 나이아신 등 기능성 성분이 함유돼 체지방 감소는 물론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 블루와 실버 색으로 시원한 이미지를 강조하고 한 손으로도 잡기 편하도록 디자인해 출퇴근길, 쇼핑, 산책 등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했다.
'팻다운'은 국내 다이어트 시장에서 11년간 꾸준히 브랜드 1위를 지키고 있는 다이어트 시장의 대표 브랜드다.
CJ제일제당 건강식품사업부 정헌웅 상무는 "'팻다운 아웃도어'는 물처럼 마시면서도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는 신개념 제품이다"며 "'팻다운' 브랜드 파워를 기반으로 성수기 시즌 공격적인 마케팅활동을 펼치며 국내 다이어트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팻다운 아웃도어'의 소비자 가격은 430㎖ 2500원이다.
한편, CJ제일제당 '팻다운'은 운동, 식이요법 등을 병행하는 건강한 다이어트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팻다운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시작, 팻다운 홈페이지(www.fatdowndiet.co.kr)을 통해 온라인으로 제공한다.
'팻다운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팻다운'과 연예인 전담 트레이너 'A-Team(에이팀)'이 공동으로 운동법, 식단 등을 개발했다. 1대1 맞춤형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개별 진단을 통해 소비자 개개인의 원하는 신체 부위와 개인별 목표에 맞춰 차별화된 다이어트 유형을 제시한다.
senajy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