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연말 맞아 가상 티켓팅 이벤트 '아웃백 씨어터' 오픈

국내 최초 실제 예매 방식을 적용한 독창적 이벤트

아웃백 가상 티켓팅 이벤트 '아웃백 씨어터'(아웃백 제공).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티켓팅 이벤트 '아웃백 씨어터'를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아웃백 씨어터는 국내 최초로 실제 예매 방식을 적용한 독창적인 이벤트로, 이벤트 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예매하기'를 클릭해 원하는 좌석을 선택한 뒤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120초 분량의 아웃백 겨울 캠페인 TVC 영상을 시청하면 예매 성공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예매 성공 고객에게는 좌석 등급에 따라 △VIP석(5명) 20만 원 △R석(15명) 10만 원 △S석(25명) 5만 원 △A석(100명) 3만 원 △B석(300명) 1만 원 기프트 카드가 제공되며 445석이 모두 매진되면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전 좌석 매진으로 인해 예매에 실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도 감사의 의미로 아웃백 '시그니처 핫 초콜릿' 쿠폰도 증정한다.

또 예매 성공한 고객 중 무작위로 총 100명을 선정해 아웃백과 하겐다즈가 협업한 '웜 홀리데이 위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물하는 행운의 좌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지정된 아웃백 매장(용산아이파크몰점·강남점·노원점·센트럴시티점·목동점)에서 케이크를 수령할 수 있다.

아웃백 씨어터 티켓팅은 23일 오후 2시에 오픈되며, 아웃백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 및 카카오톡 아웃백 채널 링크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아웃백 관계자는 "이번 아웃백 씨어터는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한 이벤트"라며 "아웃백과 함께 풍성하고 즐거운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