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양인터내셔날, 펜폴즈 홀레데이 바이 니고 3종 출시
휴먼메이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겐조 아트 디렉터 니고 협업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금양인터내셔날은 11일 '펜폴즈 홀리데이 바이 니고'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홀리데이 시리즈는 전 세계적으로 한시적으로 판매되며 펜폴즈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인 '니고'(NIGO)가 디자인한 톡특한 기프트 박스가 포함됐다.
패션브랜드 휴먼메이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겐조의 아트 디렉터인 니고는 대담한 디자인으로 끊임없이 예술적 기준을 높이고 새로운 시각에 도전하는 세계적인 문화 선구자로 펜폴즈의 크리에이티브 파트너로 참여했다.
2024년 펜폴즈 홀리데이 컬렉션은 전통적인 아시아 직물에서 볼 수 있는 그래픽 체크 패턴을 니고가 재해석했다. 영원과 번영의 상징인 투톤의 사각형 패턴이 수평과 수직으로 끝이 없는 연속적인 디자인을 만들어 내고 이 패턴은 모든 펜폴즈 홀리데이 기프트 박스에 적용됐다.
특히 베이지 그랜지 애칭이 있는 펜폴즈 빈 389 카베르네 쉬라즈는 강렬한 펜폴즈 시그니처 레드를 활용해 디자인했으며 기프트 박스는 '베개' 텍스처 효과로 디자인에 생동감을 더했다.
펜폴즈 빈 311 샤르도네는 완벽한 축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그린 패턴, 펜폴즈 빈 28 쉬라즈는 금박 장식이 돋보이는 고급스러운 원통형 기프트 박스로 장식했다.
펜폴즈 홀리데이 에디션 3종은 전국 백화점 및 보틀벙커에서 구매할 수 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