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유시몰, 누적 판매 2600만개 돌파

유시몰만의 중독적인 상쾌함…스테디셀러 자리매김

유시몰(EUTHYMOL)이 누적 판매량 2600만개를 돌파한 것으로 집계됐다.(LG생활건강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LG생활건강(051900)은 영국에서 탄생한 126년 전통 럭셔리 오랄 케어 브랜드 유시몰(EUTHYMOL)이 누적 판매량 2600만 개를 돌파한 것으로 집계됐다고 28일 밝혔다.

유시몰은 2021년 3월 LG생활건강이 국내에 첫 선을 보인 후 약 3년 반 만에 2600만 개 이상 판매되며 명실상부한 스테디셀러 반열에 올랐다.

전통적인 구강 케어에서 벗어나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다양한 제품으로 오랄케어 시장에 새로운 좌표를 제시한 점이 주효했다.

유시몰은 한번 쓰면 잊기 어려운 '중독적인 상쾌함'을 특징으로 치약과 칫솔부터 가글, 치아미백제, 민트볼, 캔디류까지 제품군을 확장하며 인기를 끌어왔다.

유시몰은 일명 '파스맛 치약'으로 불린 '오리지널 라인'을 필두로 지난해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혁신적인 치아미백 성분 SHMP를 담은 '화이트닝 라인'을 출시했다. 올해 2월에는 '코렉팅 톤업'이라는 차별화된 콘셉트의 '화이트닝 퍼플코렉터' 치약을 출시하며 치아미백 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가글 제품 중 최근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로 마일드 가글'은 유시몰 특유의 상쾌함과 구취케어 효과는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알코올(에탄올) 무첨가 처방으로 순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구현해 온 가족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구취 유발 물질 감소율 59% 및 1시간 후에도 유지되는 구취 억제 효과를 확인했다. 4주 사용 후 플라그 지수 감소율 3배임을 치과대학 임상으로 확인하는 등 가글만으로 구취, 플라그, 치은염 예방까지 케어할 수 있다.

유시몰은 28일 오전부터 쿠팡 로켓와우 회원 전용 할인 행사인 골드박스에 참여해 환절기에 수시로 구강을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로 마일드 가글을 단 하루 동안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유시몰 관계자는 "여러 국내외 채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유시몰만의 강렬한 상쾌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며 "유시몰의 라이프스타일 철학을 담은 다양한 제품군으로 헬시 뷰티 시장을 이끌어 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