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추석 연휴엔 백화점으로…이벤트 포진"

패션·생활 등 10종 할인 쿠폰 제공…카드 사은 행사도

(신세계백화점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추석 연휴 기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고 11일 밝혔다. 추석 명절이 주말과 맞닿아 긴 연휴가 예고된 만큼 고객 잡기에 총력전을 펼칠 예정이다.

먼저, 점포별에서는 가족 단위 고객을 겨냥해 체험형 콘텐츠와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14일부터 15일까지 신세계 사우스시티 10층 S가든에서는 윷놀이, 투호 던지기 이벤트 참여를 통해 F&B 5천원 할인권 증정하고, 15일 오후 2시, 4시에는 1층 1번 게이트 정문 앞에서 보름달 사물놀이 공연을 펼쳐진다.

명절을 맞이해 대전신세계 Art & Science 과학관 넥스페리움에서는 뽑기 게임에 참여하면 어린이 과학 교구 세트를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에서는 '한가위 쿠폰 패키지'를 통해 남성, 여성, 아동, 스포츠, 푸드마켓, 식당가, 건강, 생활 등 총 10종의 할인 쿠폰을 받아볼 수 있다.

신세계 카드 사은 행사도 함께 마련됐다.

이달 13일부터 18일까지 신세계멤버스 가입 후 신세계제휴카드로(씨티·삼성·신한·하나·BC바로)로 명품·패션·잡화 단일 브랜드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신백 리워드를 증정한다.

쇼핑으로 명절 피로를 풀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펼칠 예정이다.

27일부터 가을 정기세일을 시작으로 10월 1일부터는 코스메틱 모바일 앱 샘플링 이벤트, 가을 메이크업 브랜드 기획전 등의 대형 행사를 앞두고 있다.

이색 팝업도 진행한다. 강남점 1층 오픈스테이지에서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가 주최하는 메르세데스-벤츠 팝업 행사가 열리고,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헬로키티 5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가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신세계백화점은 올 추석 연휴 기간 11개점 강남점, 타임스퀘어점, 신세계 사우스시티, 센텀시티, 대구신세계, 대전신세계 Art & Science, 마산점, 김해점, 광주신세계, 의정부점, 천안아산점은 추석 전날인 16일과 추석 당일 17일에 휴점한다. 신세계 본점은 추석17일과 다음 날 18일 휴점 18일 휴점 진행하고, 하남점은 추석 당일인 17일 하루만 휴점한다.

h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