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포토참' 담은 르세라핌 Pick! 빅싸이순살 세트 출시

'르세라핌 포토참' 조기 소진 시 세트 판매 종료

(맘스터치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맘스터치는 '르세라핌 Pick! 빅싸이순살 세트' 3종을 출시하고, ‘'갓성비' 치킨 맛집의 메시지를 담은 새로운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르세라핌 Pick! 빅싸이순살 세트는 신메뉴인 '빅싸이순살'과 맘스터치의 인기 버거, 각 멤버들의 사진과 응원 메시지가 담긴 '르세라핌 포토참'이 제공된다.

'빅싸이순살'은 맘스터치가 기존 인기 메뉴인 '싸이순살'의 조각당 원료육 중량을 두 배로 키운 '갓성비' 순살치킨이다.

맘스터치는 △빅싸이순살 Crazy 맥스 세트 △빅싸이순살 Perfect 아라비아따 세트 △빅싸이순살 시그니처 불고기버거 세트까지 총 3종의 신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맘스터치 르세라핌 Pick! 빅싸이순살 세트는 매장 방문을 비롯해 맘스터치 자사 앱과 주요 배달앱 등 전 채널에서 판매한다. 다만, 매장별 상황에 따라 '르세라핌 포토참' 재고가 소진되는 경우, 해당 매장의 해당 세트 판매는 조기 종료된다.

또한 맘스터치는 르세라핌 Pick! 빅싸이순살 세트 3종 출시와 함께 지난 1일 신규 TV 광고 송출을 시작했다.

광고 영상은 갓성비 빅싸이순살 제품 특징을 멤버들이 직접 부른 중독성 있는 CM송을 통해 전달한다.

h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