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에 두보, 온라인 부티크 오픈…"프리미엄 전략 일환"

온라인몰 전면 리뉴얼…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디디에 두보는 프리미엄 전략의 일환으로 온라인 자사몰을 전면 개편한 '온라인 부티크'를 새롭게 오픈했다.(디디에두보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디디에 두보는 프리미엄 전략의 일환으로 온라인 자사몰을 전면 개편한 '온라인 부티크'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브랜드 론칭 11년째를 맞이한 디디에 두보는 올해부터 제품, 마케팅, 고객 관리까지 모든 분야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국내 유일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명확히 하는 '프리미엄'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이 일환으로 온라인 자사몰을 '온라인 부티크'로 전면 리뉴얼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새롭게 오픈한 온라인 부티크에서는 고감도 프리미엄 콘텐츠를 통해 한층 강화된 디디에 두보만의 브랜드 철학과 스토리를 선보인다. 신제품은 물론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고객들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페이지를 간결하게 구성해 구매 여정을 개선했다.

디디에 두보는 이번 온라인 부티크 오픈을 기념해 31일까지 구매 금액별 스페셜 적립금 지원, 스와진주 귀걸이 선착순 증정, 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 시 쿠폰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디에 두보 관계자는 "상반기 실행했던 프리미엄 전략이 고객들의 호평을 받으며 큰 성과를 보인 것에 이어 브랜드 철학과 스토리에 집중할 수 있는 온라인 부티크를 새롭게 오픈해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한다"며 "디디에 두보만의 내러티브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온라인 부티크를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가 고객들에게 온전히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