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빔, 강원도 양양서 페스티벌 '하조데이즈' 개최
SCR과 협업 올해 3년째 행사…짐빔 하조데이즈 하이볼 등 제공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하이볼 브랜드 짐빔은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리버티와 서피 비치에서 페스티벌 '하조데이즈'(Hajodaze)를 오는 20일과 8월 17일, 두 차례에 걸쳐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짐빔이 언더그라운드 라디오 플랫폼 '서울 커뮤니티 라디오'(SCR)와 함께 2022년부터 진행해 온 브랜드 행사로,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한다.
하조데이즈는 '하조대'와 'Summer Haze'의 합성어로, 매년 여름 많은 사람들이 찾는 하조대 해변의 바이브를 담아낸다. 7월 행사에는 2024년 그래미 어워즈 수상자 플로우단, 유명 래퍼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등 독보적인 아티스트 라인업이 참여한다.
행사장 곳곳에는 짐빔 바가 설치되어 다양한 맛의 짐빔 하이볼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행사 시그니처 메뉴인 '짐빔 하조데이즈 하이볼'을 포함한 다양한 하이볼이 제공될 예정이다.
인근 식음료 업장들과의 협업을 통해 짐빔 하이볼과 잘 어울리는 음식으로 구성된 세트 메뉴도 선보인다. 페스티벌에서는 '티셔츠 워크샵'도 열리며, 참여자들은 흰색 무지 티셔츠에 유명 일러스트레이션과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로고를 직접 프린팅해 볼 수 있다.
'하조데이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짐빔이 운영하는 하조데이즈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