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2024 크리덴셜 캠페인 썸머 프로모션 개시

여름맞이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으로 소비자 공략

하이네켄은 '2024 크리덴셜 캠페인'의 일환으로 여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하이네켄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하이네켄은 '2024 크리덴셜 캠페인'의 일환으로 여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하이네켄의 효모로 완성된, 상쾌한 첫 모금'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하이네켄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퀄리티의 맛과 독자적인 5가지 비결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하이네켄은 7월부터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하이네켄 오리지널 프리미엄 쿨러백을 출시한다. 하이네켄 오리지널 330ml 캔 12개와 하이네켄 쿨러백으로 구성된 이 제품은 핸들뿐만 아니라 어깨에 멜 수 있는 밴드가 함께 구성되어 크로스백, 토트백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다양한 포켓과 넉넉한 용량으로 캠핑이나 여행 등 야외활동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캐리어 핸들에 연결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하이네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온라인 공식몰에서는 8월 14일까지 여름맞이 프로모션인 '썸머 페스타'를 연다. 맥주의 프레쉬함을 즐기고 싶지만, 여름휴가를 위해 건강한 체력을 유지하고픈 소비자들을 위해 하이네켄 논알코올 제품 3종(330ml 캔, 330ml 병, 500ml 캔)을 최대 40%의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추첨 이벤트를 통해 하이네켄 바캉스 굿즈 풀패키지(2명), 3만 원 상당 배민상품권(8명), 하이네켄 0.0 더플백(30명)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구매왕에게는 '스탠바이미 고'를 선물한다.

2024 크리덴셜 캠페인은 9월 중순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되며 하이네켄은 8월부터 바, 펍, 레스토랑 등 전국 500개 매장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다.

이외에도 여름 동안 하이네켄과 함께 첫 모금을 즐기고,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