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지, '심프라이스' 신제품 2종 출시…가심비 라인업 강화
고추장짜글이·도토리묵사발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간편식 전문 기업 프레시지는 가심(心)비 밀키트 브랜드 '심프라이스'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은 '고추장짜글이'와 '도토리묵사발' 2종이다.
고추장짜글이는 고추장 베이스 국물에 돼지고기와 감자, 버섯, 야채 등 각종 재료를 풍성하게 담아 칼칼하면서도 달달한 감칠맛이 일품이다.
도토리묵사발은 먹기 좋게 손질된 도토리묵에 냉면 육수를 더해 즐기는 별미 메뉴이다. 추가적인 재료를 준비할 필요 없이 한 팩만으로 손쉽게 건강한 여름 특별식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쿠팡에서 선런칭되며, 고추장짜글이의 경우,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2개를 구매하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