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2024 크리덴셜 캠페인'…"지친 일상을 특별한 순간으로"
'상쾌한 첫 모금' 위트 있게 담아낸 캠페인 영상 공개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하이네켄은 '2024 크리덴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하이네켄의 효모로 완성된, 상쾌한 첫 모금'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하이네켄 본연의 가치인 청량함과 차별화된 프리미엄 퀄리티의 맛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하이네켄은 '2024 크리덴셜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첫 활동으로, '지친 일상을 특별한 순간으로 바꾸어 주는 하이네켄의 첫 모금'에 관한 내용을 위트 있게 담아낸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실망의 순간에 나오는 탄식이 하이네켄의 상쾌한 첫 모금을 만나 탄성으로 변하며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완성시킨다는 내용을 옴니버스 형식으로 담았다.
'2024 크리덴셜 캠페인'은 오는 9월 중순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며, 하이네켄 맥주의 청량한 맛을 직접 느끼고 경험할 수 있도록 7월에는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4 서울 국제 주류&와인 박람회에 참가하고, 8월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자세한 프로모션 활동은 하이네켄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