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 '슈크리미 음료' 2종 출시

여름 디저트 아이스크림빵 2종도 함께 출시

(빽다방 제공)

(서울=뉴스1) 이호승 기자 =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은 부드럽고 달콤한 슈크림을 활용한 슈크리미 음료 2종(슈크리미라떼, 슈크리미커피쉐이크)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슈크리미라떼'는 카페라떼 베이스에 노란빛의 진한 슈크림 토핑을 풍성하게 올려 커피와 달콤한 크림의 뛰어난 맛의 조화를 선사한다. 동물성 생크림을 활용해 만든 쫀득한 슈크림을 활용해 한층 더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풍미를 자랑한다.

'슈크리미커피쉐이크'는 슈크림의 달콤함과 시원함을 강조해 색다른 여름철 음료로 제격이다. 에스프레소와 우유, 얼음, 슈크림을 함께 블렌딩한 메뉴로,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맛을 한층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빽다방은 슈크리미 음료 외에 여름 시즌에 즐기기 좋은 디저트 2종도 출시한다.

'아이스우유크림빵'과 '아이스초코크림빵' 2종은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은 크림빵을 빽다방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메뉴다. 부드러운 크림을 빵 속에 가득 넣어 기분 좋은 달콤함을 선사하며, 차갑게 해서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빽다방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소비자의 메뉴 선택의 폭을 확대하고자 달콤한 슈크림과 시원한 크림을 활용한 커피 및 디저트 신메뉴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yos547@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