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영화관람권에 스타벅스 DIY 펜세트 포함 한정판 출시
특별제작 영화관람권·초대권에 DIY 펜세트로 구성
26일까지 G마켓 선착순 판매, 28일부터 정식 판매
- 서미선 기자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메가박스는 영화관람권에 스타벅스 DIY 펜세트가 포함된 '메가박스 스타벅스 DIY 펜세트'를 한정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4매, 영화초대권 1매, 스타벅스 DIY 펜세트로 구성했다. 영화관람권과 초대권은 일반 지류 관람권이 아닌 메가박스와 스타벅스의 감성을 담은 디자인으로 특별제작했다.
스타벅스 DIY 펜세트는 틴케이스, 커넥터 2개, 수성 사각닙 리필 펜 3종, 수성 둥근닙 리필 펜 3종으로 구성했다. 커넥터 양 끝에 원하는 리필 펜을 돌려 끼워 쓸 수 있다.
노트 필기는 물론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탑꾸(포토카드를 담은 탑로더 꾸미기), 폴꾸(폴라로이드 꾸미기) 등 문화를 즐기는 고객에게 활용도가 높은 상품이다.
28일부터 메가박스 온라인 스토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메가굿즈샵에서 정식 판매한다. 이에 앞서 이날부터 26일까지 G마켓에서 선착순 판매한다.
모바일교환권 형태로 메가박스 62개 지점에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지점 방문이 어려운 경우 메가굿즈샵에서 택배 배송으로 받아보면 된다.
메가박스와 스타벅스의 협업은 지난해 리유저블컵 세트, 숄더백 세트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다.
smit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