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인터넷면세점, 봄맞이 이벤트 확대

신라면세점 단독 '바오 패밀리' 입점, 굿즈 17종 판매

신라면세점이 여행의 계절 봄을 맞아 고객 혜택 강화에 나선다.(신라면세점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호텔신라(008770)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은 여행의 계절 봄을 맞아 고객 혜택 강화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이용 고객들을 위해 △신라면세점 단독 '바오 패밀리' 굿즈 판매 △'데코르테'의 오타니 선수 사인 핸드 타올 증정 △'시효'의 '나의 앰플 찾기' 서비스 등 참여 이벤트를 확대했다.

신라면세점 단독으로 에버랜드의 바오 패밀리 굿즈 상품도 판매한다. △사이즈별 인형 △패브릭 포스터 △엽서 세트 △배지 등 17종의 다양한 바오 패밀리 굿즈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코스메틱 브랜드 데코르테(DECORTE)에서는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코르테 제품을 200달러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브랜드 모델인 미국 프로야구 오타니 쇼헤이 선수의 사인이 새겨진 핸드 타올을 증정한다.

화장품 브랜드인 시효는 나에게 딱 맞는 앰플을 추천하는 '나의 앰플 찾기' 서비스를 운영한다. 성별, 연령, 피부 고민과 현재 상태 등을 진단해 시효의 24개 앰플 중 가장 적절한 앰플을 추천한다. 피부 진단 후에는 해당 앰플을 바로 구매할 수도 있다.

신라면세점 단독으로 구매 금액별 샘플 키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시효 상품을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5종 트라이얼 키트를 증정한다.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대용량 샘플 키트를 제공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봄을 맞아 여행을 계획하는 출국자가 증가하고 있다"며 "신라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벤트뿐 아니라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