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써코니, 최상급 러닝화 라인 '엔돌핀 4' 론칭

에너지 효율 극대화 위해 기능성 대폭 강화한 러닝화 3종

엔돌핀 4.(ABC마트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ABC마트의 러닝화 전문 브랜드 써코니는 봄을 맞아 전문 러너를 위한 최상급 러닝화 라인 '엔돌핀 4'(ENDORPHIN 4)를 29일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최근 마라톤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포츠 문화로 자리 잡으면서 국내 러닝 인구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ABC마트의 써코니는 러닝 시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새로운 소재와 설계를 적용해 기능성을 대폭 강화한 엔돌핀 4 라인을 선보였다. 가볍고 푹신할 뿐만 아니라 뛰어난 반발력과 추진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엔돌핀 프로 4, 엔돌핀 스피드 4, 엔돌핀 엘리트 등으로 구성돼 본인의 러닝 스타일에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엔돌핀 프로 4는 미드솔(중창)에 업계 최초 파워런 HG(PWRRUN HG)와 파워런 PB(PWRRUN PB) 폼을 결합한 소재다. 반발성, 추진력을 극대화해주어 전문 러너들에게 최적화된 러닝화다.

신발 밑창과 중창 사이에 깔창처럼 깔린 '카본 플레이트'의 조합은 최고의 속도를 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부드러운 힐 라이너(뒤꿈치)와 슬립온 스타일로 편안한 피팅감을 자랑한다.

엔돌핀 스피드 4는 새롭게 설계된 '나일론 플레이트'로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줘 훈련 및 레이스를 비롯해 각종 러닝 스포츠에 다방면으로 활용하기 좋다. 특히 발구름 시 유연성을 유지하면서도 발을 단단하게 받쳐줘 안정적인 착지가 가능하다. 통기성이 좋은 메쉬 소재의 어퍼(갑피)와 파워런 PB(PWRRUN PB) 쿠션으로 러닝 시 페이스를 쉽게 끌어올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엔돌핀 엘리트은 이번 엔돌핀 4 라인 론칭을 통해 신규 컬러가 새롭게 추가됐다. 슈퍼폼 파워런 HG(PWRRUN HG)와 카본 플레이트를 적용해 푹신한 착화감이 돋보이는 러닝화다. 우수한 탄성으로 추진력을 더해주는 동시에 발의 피로감은 덜어준다.

이번 엔돌핀 4 라인은 써코니 국내 공식 수입처인 ABC마트를 통해 국내에 선발매됐다. 29일 정식 론칭해 전국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ABC마트 관계자는 "러닝의 인기가 지속 증가하고 있어 러닝화 전문 브랜드 써코니의 기술력을 집약한 신제품을 다채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러닝 실력을 극대화해 주는 최상급 러닝화인 만큼 러너들의 필수품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