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설연휴 당일 구매·사용 가능 E쿠폰·나들이 특가 릴레이

롯데호텔월드 라세느 최대 20% 할인 등

설날맞이 쿠폰왔설 기획전(티몬 제공)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티몬은 나흘간의 설 연휴를 앞두고 구매 즉시 사용 가능한 E쿠폰과 나들이 상품을 엄선해 특가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12일까지 '설날맞이 쿠폰왔설' 기획전을 열고 당일 구매·사용 가능한 400여개 E쿠폰과 상품권 등을 모아 선보인다.

8일까지 아시안푸드 레스토랑 '생어거스틴' 6만원 자유이용권을 40%, 7일까지 프리미엄 중식 다이닝 '도원스타일' 6개점 금액권을 최대 37% 각각 할인한다.

같은 기간 '설맞이 롯데 E쿠폰왔설' 특별전을 연다. 롯데 계열의 다양한 상품을 비롯해 롯데호텔월드 라세느 뷔페 이용권을 단독으로 최대 20% 할인해 판다. 라세느는 9월까지 방문 가능하다.

7일은 고기 뷔페 '명륜진사갈비' 1인 이용권을 선착순 10% 할인받아 살 수 있다. 8일 요기요 금액권, 9일 도미노피자 베스트메뉴 포장 3종 등 집에서 연휴를 보내는 '홈설족' 겨냥 E쿠폰도 준비했다.

12일까지 '레저위크'를 열어 나들이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판매한다. 9일까지 '휘닉스파크' 스키 데이패스 등 레저시설 이용권을 최대 46% 할인한다.

'티몬플레이' 특별 라이브방송을 편성해 6일 오전 9시 아쿠아필드 전지점, 7일 오전 10시30분 서울랜드, 8일 오전 10시 에버랜드 순으로 당일 구매·사용 가능한 상품을 선보인다.

smit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