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빕스 딸기 할인권 최대 90% 할인전 진행
신메뉴 출시 전 단독 선판매
- 이상학 기자
(서울=뉴스1) 이상학 기자 = G마켓과 옥션은 다음 달 4일까지 빕스 딸기 시즌 할인권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달 30일 빕스의 최고 인기 메뉴인 딸기 신메뉴 출시를 앞두고, 일주일 전부터 G마켓과 옥션 고객에게만 단독으로 선판매한다.
1만5000원 빕스 할인권을 15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기회로, 29일까지 할인권 사전 판매를 진행하며 30일부터는 본 판매를 시작한다. 할인권은 '해브 어 베리 스윗 데이' 신메뉴 프로모션이 시작되는 이달 30일부터 3월8일까지 전국 빕스 매장에서 시간대 구분없이 사용할 수 있다. 주문 금액이 5만원 이상이면 1매 사용 가능하며, 10만원 이상 주문 시 최대 2장까지 할인권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통신사 할인 및 제휴카드 할인도 중복 적용 가능하다.
빕스는 매년 초 제철 딸기를 활용한 오리지널 메뉴를 선보여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올해 역시 30일부터 샐러드바를 겨울 딸기 신메뉴로 재단장해 새롭게 선보인다. 신메뉴는 '생딸기 더블 프로마쥬 케이크'를 포함한 생딸기 케이크 3종부터 '피스타치오 생딸기 파이', '생딸기 말차 밀크 푸딩', '생딸기 바질 브루스케타', '프레시 스트로베리 샐러드' 등 다채로운 맛의 샐러드와 디저트로, 딸기 마니아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프로모션 기간 G마켓과 옥션의 멤버십회원인 신세계유니버스클럽 대상으로 CJ외식상품권 1만원권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딜도 진행한다. 총 100명을 추첨으로 선정하며, 당첨자는 G마켓과 옥션 공지 게시판 및 개별 안내한다.
송화영 G마켓 제휴마케팅팀 매니저는 "지난 추석 시즌 진행한 '빕스 가을 신메뉴 할인권' 행사가 큰 호응을 얻어 이번 딸기 신메뉴 할인 행사 역시 G마켓과 옥션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게 됐다"며 "설 연휴 동안 가족, 친지들과 외식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hakiro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