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포테이토&프리미엄 하프앤하프' 5종 한정 출시

(도미노피자 제공)
(도미노피자 제공)

(서울=뉴스1) 이상학 기자 = 도미노피자는 매해 150만판 이상 팔리는 시그니처 메뉴인 '포테이토 피자'와 프리미엄 피자를 결합한 '포테이토&프리미엄 하프앤하프' 5종을 기간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오는 1월2일부터 2월1일까지만 한정 판매한다. 포테이토 피자를 기본으로 △브리스킷 바비Q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블랙타이거 슈림프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아보카도 새우 등 인기 피자 메뉴 5종을 반반으로 구성했으며 엣지를 없애고 더 풍부한 재료와 치즈 토핑을 끝까지 채운 것이 특징이다.

도미노피자의 포테이토 피자는 1999년 선보인 이후 25년간 맛의 독창성을 바탕으로 명실상부 도미노피자의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매김해 왔다. 담백한 감자와 치즈, 베이컨, 버섯에 도미노피자만의 특제 마요소스와 모짜렐라 치즈가 더해져 특유의 고소한 맛을 자랑하며 남녀노소에게 호불호 없이 사랑받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자사의 대표 베스트셀러 메뉴인 포테이토 피자를 고객 취향에 맞게 하프앤하프로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며 "엣지를 없앤 대신 더 푸짐한 토핑과 치즈를 한입 가득 즐길 수 있으니 이번 기회에 포테이토 피자와 인기 메뉴 5종을 함께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hakiroy@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