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맛있는우유GT', '2022 브랜드고객만족도' 우유부문 1위

 (남양유업 제공)
(남양유업 제공)

(서울=뉴스1) 이상학 기자 = 남양유업은 '맛있는우유GT'가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한 '2022 제8회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에서 우유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브랜드 고객만족도 조사는 국내 소비자 4000명을 대상으로 114개 산업 부문별 조사를 거쳐 산업별 1위 제품을 선정했다.

올해 우유 부문 1위 선정의 영예를 안은 맛있는우유GT는 출시 이후 20년 가까이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특히 특허받은 GT 공법으로 100% 공기와 접촉을 차단해 신선하고 깔끔한 우유 맛을 살리는 동시에 진공상태에서 잡맛과 잡내를 뽑아내 순수 우유 본연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 1A등급 원유는 물론 까다로운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우유 품질에 대한 국제적 통용 기준인 PMO를 120가지 이상 통과하기도 했다.

맛있는우유GT는 우유 본연의 맛에 집중하며 지난해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하기도 했다. 현재 맛있는우유GT는 일반 흰 우유를 비롯해 저지방 제품과 락토프리 제품 등 총 5가지 세부 브랜드로 구성돼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맛있는우유GT 브랜드는 20년 가까이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가운데 특허받은 GT 공법으로 깔끔하고 신선한 우유 맛을 자랑한다"며 "소비자분들이 주신 성원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더 사랑받는 제품 개발과 연구를 통해 노력하는 남양유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shakiroy@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