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현, 리메이크 곡 '너에게' 일부 공개…강렬 여운
- 황미현 기자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이영현의 리메이크 음원 '너에게' 음원 일부가 오픈됐다.
24일 제이지스타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PROJECT 만약에 vol.1'에 수록된 이영현의 '너에게' 음원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속 이영현은 스탠드 마이크 앞에서 포지션의 명곡 '너에게'를 열창,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가슴 벅찬 위로를 전했다. 이영현은 파워풀한 성량으로 '너에게'를 소화, 귀에서 떠나지 않는 강렬한 여운을 선사했다.
또한 이영현은 애절함이 느껴지는 원곡에 소울풀한 목소리를 얹어 깊이 있으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담아냈다. 옆에서 힘이 되어주겠다는 마음을 담아낸 이영현의 보컬 뒤로는 '너에게 내가 힘이 돼줄게', '내가 곁에 있을게'라는 자막이 나오며, 곡에 여운을 더했다.
프로젝트 '만약에'는 '만약에 이 명곡을 다른 목소리로 부른다면?'이란 질문에서 시작된 제이지스타의 첫 음원 프로젝트로, 첫 주자로는 이영현이 1996년 발매된 포지션 임재욱의 '너에게' 리메이크를 확정지으며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영현이 참여한 '너에게'는 오는 2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