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내년 1월 팬콘서트 개최…오늘 선예매 오픈

김재중(인코드 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재중(인코드 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팬들과 함께 새해를 시작한다.

김재중은 오는 2025년 1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KBS 아레나에서 '2025 김재중 아시아 투어 콘서트 제이파티 '홈' 인 서울'(2025 KIM JAE JOONG Asia Tour Concert J-Party 'Home' in Seoul)을 개최한다.

제이파티 '홈' 티켓 예매는 인터넷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19일 오후 8시 '보스 베이비스 코드-1' 멤버십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된다. 이후 오는 23일 저녁 8시에는 팬클럽 멤버십 가입 여부와 상관 없이 예매가 가능한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제이파티'는 김재중의 생일파티 겸 팬들을 위해 매년 꾸준하게 열리는 팬콘서트인 만큼 이번에도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구성의 세트리스트로 채워질 예정이다.

여기에 김재중은 서울을 시작으로 태국, 일본, 마카오에서도 '제이파티'로 글로벌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은 김재중은 정규앨범 발매, 아시아투어, 드라마, 예능을 비롯해 인코드의 첫 신인 걸그룹 세이마이네임(SAY MY NAME) 제작 등 그야말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쁘게 활약했다.

오는 26일, 데뷔 21주년의 김재중은 팬들을 위해 연말 선물로 준비한 싱글 '시퀀스 #4'(SEQUENCE #4) 발매 소식을 전한 것에 이어 내년 1월 '제이파티 '홈''까지 예고하며 팬들의 설렘을 더한다.

seunga@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