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남우현, 오늘 신곡 '너의 남자' 발표…'청량록' 귀환

빌리언스
빌리언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가수 남우현이 컴백한다.

남우현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디지털 싱글 '너의 남자'(Boyfriend)를 발매하고 글로벌 팬들 곁에 돌아온다.

'너의 남자'는 남우현의 사랑스러운 직진 고백을 노래한 세레나데송으로, 록킹한 사운드 속 통통 튀는 템포와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경쾌한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기분 좋은 에너지를 불러일으키고, 달콤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가사가 그만의 부드러운 음색과 어우러져 남우현 표 '달콤 청량록'을 완성했다.

남우현은 인피니트 활동부터 꾸준히 곡 작업에 참여하며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증명해 왔다. 이번 '너의 남자' 또한 작사, 작곡, 편곡 등 전반적인 음악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아낌없이 발휘, 한층 더 짙어진 자신만의 음악색과 감성을 담아냈다.

남우현은 21일과 2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식목일4 - 트리 월드'(이하 '식목일4')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너의 남자'는 '팬 사랑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그가 콘서트 개최를 앞두고 팬들을 위해 준비한 신곡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너의 남자'가 콘서트 시작과 동시에 발매되는 만큼, 공연장을 찾을 팬들은 물론 함께하지 못하는 팬들 모두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올가을 글로벌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청량한 에너지로 물들일 남우현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너의 남자'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남우현은 21~2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식목일4'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이번 콘서트는 같은 시간 속 또 다른 공간에 존재하는 '트리 월드'의 남우현들이 팬들을 위해 지구를 방문해 공연장을 찾는다는 설정으로, 그는 다른 지구에서 온 천년돌과 또 다른 지구에서 온 마에스트로의 모습으로 양일 각각 전혀 다른 공연처럼 팬들 앞에 설 예정이다.

breeze5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