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자유분방 스포티룩…생기발랄 청춘 에너지 예고

위클리(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위클리(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위클리(Weeekly)가 에너지 가득한 청춘의 모습을 선보였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3일 위클리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 등지를 통해 신보 '블리스'(Bliss) 온(ON) 버전 개인과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를 완료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위클리는 스포티한 매력의 블록코어를 완벽 소화, 역동적인 포즈로 생기발랄 청춘을 표현해냈다. 특히 스포츠 라커룸을 배경으로 배구공, 스케이트보드 등 청량함을 더하는 오브제가 위클리의 액티브한 에너지를 배가하며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는 시크하고 도도한 분위기의 앞선 버전 포토와는 상반된 발랄하고 역동적인 모습으로 곧 베일을 벗을 여름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오는 9일 발매 예정인 위클리의 미니 6집 '블리스'는 '더없는 행복'이란 주제로 역동적인 청춘의 찬란함을 담아낸 앨범이다. 위클리는 이번 컴백 활동을 통해 여름의 뜨거운 무더위를 그룹 특유의 발랄함과 젊은 에너지로 시원하게 풀어내 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 '라이츠 온'(LIGHTS ON)은 여름의 뜨거운 열정을 위클리만의 맑고 건강한 매력을 통해 풀어낸 곡이다. 에스파, 트와이스, 레드벨벳과 작업한 Jake K(ARTiffect), MCK(ARTiffect)와 청하, 오마이걸 등 K팝 대표 아티스트와 작업한 Maria Marcus(ARTiffect) 등 글로벌 프로듀서진이 총출동해 아름다운 위클리의 청춘을 표현하는 데 힘을 보탰다.

한편 위클리는 미니 3집 활동곡 '애프터 스쿨ㅌ(After School)로 지난 24일 기준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누적 재생수 2억 회를 돌파, 오는 9월에는 총 9개 도시 미주투어 개최 소식을 알리는 등 거침없는 글로벌 상승세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위클리의 신보 '블리스'는 오는 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 등지를 통해 전격 발표된다.

seunga@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