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 지친 남자의 절규…설레게 "헷갈리게 하지마!" 오늘 발표

가수 설레게 / 콴엔터테인먼트
가수 설레게 / 콴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그룹 설레게가 신곡을 발표한다.

R&B 듀오 설레게가 지난 싱글 'Sandwich' 이후 약 9개월 만인 3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헷갈리게 하지마!'로 컴백한다.

'헷갈리게 하지마!'는 설레게가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솔직하고 직설적인 가사로 어장관리를 하는 상대방에게 더 이상 헷갈리게 하지 말라고 외치는 남자의 절규를 유쾌하게 풀어낸 곡이다.

향스의 매력적인 톤과 심의 허스키한 래핑에 더해 통통 튀는 사운드로 곡의 무드를 한층 끌어올렸다. 편곡에는 릴러말즈의 '사랑은', 쏠의 '곁에 있어 줘'를 작곡한 작곡가 'SOQI'가 참여했다. 발매 전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아트워크의 일부분과 베이스 라인이 공개되며 설레게의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가 한층 높아졌다.

특히 ‘헷갈리게 하지마!’는 7월 11일 저녁 6시에 발매되는 '원해'와 이어지는 싱글이다. 이번 두 싱글은 모두 영어 버전을 함께 발매하여 글로벌 팬들에게도 설레게의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설레게는 8월 3일 '무신사 개러지'에서 진행되는 레게 강 같은 평화(스컬&하하)의 콘서트 '취'의 라인업에 합류, 신곡을 포함한 색다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레게 강 같은 평화(스컬&하하) 콘서트 '취'에는 설레게를 포함하여 레게 강 같은 평화(스컬&하하), 레게보이즈(하하, 심, 향스, 나도진), 쿤타가 출연하며, 오는 10일 월요일 낮 12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티켓 오픈 예정이다.

가수 설레게 / 콴엔터테인먼트

ichi@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