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추얼 아이돌' 아야츠노 유니, 오늘 신곡 '수파도파' 발매

사진제공=액셀러즈
사진제공=액셀러즈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버추얼 아이돌 아야츠노 유니(Ayatsuno Yuni)가 엉뚱 발랄한 매력을 발산한다.

스텔라이브 소속 버추얼 아이돌 아야츠노 유니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수파도파'(SUPADOPA)를 발매한다.

'수파도파'는 '엄청난, 대단한'이라는 의미를 가진 '수파두파'(SUPADUPA)와 '도파민'(Dopamine)의 합성어다. 존재 자체로 도파민과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아야츠노 유니의 귀여운 잘난 체가 중독성 강한 비트와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통통 튀는 에너지를 전할 전망이다.

작곡에는 첫 번째 싱글 '내꺼 하는 법'으로 한차례 호흡을 맞췄던 웅킴과 스테레오13 콤비가 다시 뭉쳤다. 귀를 사로잡는 플럭 신스(Pluck Synth)를 비롯해 장난스러운 피아노 사운드, 코러스 파트의 다양한 신스 사운드가 더해져 중독성 강한강한 카와이스(Kawaii House) 스타일 곡으로 탄생했다.

이뿐만 아니라 아야츠노 유니는 직접 작사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다운 면모도 뽐낼 예정이다. '내꺼 하는 법'에 이어 '수파도파'로 다시 한번 크레딧에 이름을 올린 그는 엉뚱한 아이디어를 노랫말로 풀어내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taehyu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