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수저 황정민vs흑수저 정해인, 라면 대결…'흑백요리사' 패러디

유튜브 채널 CJ ENM Movie
유튜브 채널 CJ ENM Movie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베테랑2'​가 영화 속 라면 장면을 패러디한 '흑백 베테랑 요리사: 라면 계급 전쟁'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4일 유튜브 채널 CJ ENM 무비에는 넷플릭스의 요리 서바이벌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하 '흑백요리사')을 패러디한 라면 요리 대결 '흑백 베테랑 요리사: 라면 계급 전쟁' 영상이 게재됐다.

이는 '베테랑2'에서 서도철 형사(황정민 분)가 라면을 끓여 먹는 장면으로 재치 있게 시작한다. 이어 서도철 형사 역을 연기한 황정민, 박선우 역을 연기한 정해인이 각각 라면 백수저, 라면 흑수저 요리사로 등장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라면 요리 대결을 펼친다.

유튜브 채널 CJ ENM Movie

영상 앞에 등장하는 영화 속 라면을 먹는 장면에서도 직접 라면을 끓였을 정도로 라면에 진심인 황정민은 라면 백수저 요리사로, 정해인은 그에 도전하는 흑수저 닉네임 '맑눈광 요리사'로 활약한다.

이어 전석우 역을 연기한 정만식이 깜짝 심사위원으로 등장, 두 사람의 라면 요리를 평가해 재미를 더한다. 공개 직후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끌었던 해당 영상은 "'황정해인'(황정민+정해인)이 라면에 이렇게 진심이었나" "이 라면 대결이 '흑백요리사'만큼 재밌다" 등 반응을 끌어냈다.

한편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 분)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 분)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으로 현재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aluemchang@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