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LACMA서 깊게 파인 과감 원피스…넘치는 섹시미 [N샷]
- 안은재 기자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가수 로제가 과감한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just meet me at the ____."(그냥 ____에서 만나)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로제는 이 게시물에 'LACMA'란 글도 결들여 이 행사에 참석했음을 알게했다. 지난 3일(현지시간) 미국 LA에서는 '2024 LACMA 아트+필름 갈라'(LACMA ART+FILM)가 열렸다. LACMA 아트+필름 갈라는 그간 세계적인 예술계 인물을 선정해 그 업적을 조명해왔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서 로제는 검은 원피스를 입고 거울 셀카를 찍고 있다. 그는 깊게 한인 과감한 드레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다른 사진 속에서 로제는 지인들과 파티를 즐기고 있으며, 차 안에서 자신의 노래 '아파트.'(APT,이하 '아파트')로 흥을 돋우기도 했다.
한편 로제는 최근 노래 '아파트.'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 지난 1일(이하 현지 시각) 발표된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톱100에서 로제의 '아파트'는 2위를 차지했다. 또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는 8위로 진입했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