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훌륭' 강형욱 논란 후 'THE 훌륭한 A/S' 2탄…아이돌 라키 출격

24일 KBS 2TV '개는 훌륭하다' 방송

사진=KBS 2TV '개는 훌륭하다'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강형욱 논란 후 방송을 재개한 '개는 훌륭하다'가 특집 2탄을 이어간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서는 MC 이경규, 박세리가 인턴 라키가 출연해 역대급 출연견들을 다시 찾아 근황을 확인하고, 교육 후 생활을 점검하는 'THE 훌륭한 A/S' 제2탄이 방영된다.

앞서 지난 17일 방송을 재개한 '개훌륭'에서는 역대 '고민견(犬)'들을 다시 만나 믿을 수 없는 근황을 소개했다. 이번에 만나볼 '고민견'들은 점검 내내 '개통령 매직'을 의심케하는 돌발 행동들을 보여 점검단을 놀라게 할 예정이다.

특히 산책 시 다른 개들에게 달려들고 입질을 시도하는 '통제 불가 견'부터 산책만 나가면 드러누워 산책을 거부했던 '산책 거부 견'까지 산책에 관한 고민 행동을 선보였던 '산책 고민견'이 한 자리에 모여 반가운 근황을 전했다. 하지만 이 자리에서 생각지도 못한 기 싸움이 벌어져 모두가 당황하기도 했다고 전해진다. 그런가 하면 출연 당시 예상치 못한 유혈사태를 일으켰던 '작은 고추 견'과 생활 공간을 피투성이로 만들었던 '초대형 견'도 등장해 근황과 교육 상태를 공개한다.

이날의 인턴으로 나선 게스트 라키는 엄청난 가창력과 화려한 무대매너를 선보여 우승을 차지했던 '불후의 명곡' 출연 당시와는 다른 모습으로 시종일관 눈치를 살피며 보호본능을 자극한다. '개 초보'인 라키는 무사히 '개훌륭' 인턴 도전기를 마무리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개훌륭'은 강형욱 논란 이후 5주 만인 지난 18일 'THE 훌륭한 A/S 1탄'으로 방송을 재개했다. 'THE 훌륭한 A/S' 1탄에는 앞서 출연했던 반려견 근황을 공개했으며 24일에도 2탄을 이어간다.

ahneunjae95@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