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정일우 졸업…장근석 특별 공로상 수상 이유보니…

<figure class="image mb-30 m-auto text-center border-radius-10">

배우 장근석이 20일 오전 서울 성동구 한양대학교 경영관에서 열린 2013년 학위수여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4.2.20 스타뉴스/뉴스1 © News1 (서울=뉴스1)

</figure>배우 장근석과 정일우가 졸업해 화제다.

20일 서울 왕십리 한양대 경영관 7층에서 2013학년도 한양대학교 예술·체육대학 졸업식이 열렸다.

한양대 연극영화과 06학번 장근석과 08학번 정일우가 학위 수여식에 참석해 선배들과 함께 축하의 시간을 가졌다.

한양대측은 "그동안 장근석이 열심히 학교를 다니다가 졸업을 하게 됐다. 졸업생 대표로 졸업 소감을 말해 달라"고 부탁했고, 이에 장근석은 "8년 만에 졸업하게 됐는데 특별 공로상까지 수상하게 돼 부끄럽다. 너무나 감사드린다. 애국 한양의 이름을 드높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졸업식에서 장근석과 정일우는 그간 대내외적인 학교 발전에 공헌한 바를 인정받아 공로상을 수상했다. 장근석은 그동안 모교에 12억원의 장학금을 기탁했으며, 정일우는 설경구 등 동문 선배들과 장학기금을 약정하고 기부한 바 있다.

장근석 정일우 졸업식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장근석 정일우 졸업식 하는구나", "장근석 정일우 졸업식, 학교는 잘 갔나?", "장근석 정일우 졸업 축하해요", "장근석 정일우 졸업, 이제 대졸이네", "장근석 정일우 졸업식 갔구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