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방법' 엄지원·성동일·조민수·정지소, '강렬' 캐릭터 포스터 공개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0-01-20 09:37 송고
tvN '방법' 포스터 © 뉴스1
tvN '방법' 포스터 © 뉴스1


tvN '방법' 포스터 © 뉴스1
tvN '방법' 포스터 © 뉴스1
'방법' 엄지원 성동일 조민수 정지소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tvN 새 월화드라마 '방법'(극본 연상호/ 연출 김용완) 측은 20일 엄지원 성동일 조민수 정지소의 캐릭터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방법'은 한자이름, 사진, 소지품으로 죽음에 이르게 하는 저주의 능력을 가지고 있는 10대 소녀와 정의감 넘치는 사회부 기자가 IT 대기업 뒤에 숨어 있는 거대한 악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먼저 엄지원의 캐릭터 포스터에는 열정과 집념이 고스란히 드러나있다. 부조리로 가득한 신문을 불태우는 엄지원의 눈빛은 어둠을 꿰뚫을 듯 강렬하다. 반면 정지소는 신비로운 매력으로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방법해줄게요. 사람을 저주로 죽이는.."이라는 대사가 포스터를 장악할 만큼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느끼게 한다.

한편 이들이 대적할 두 빌런의 강렬한 다크 포스가 시선을 잡아 끈다. 성동일은 위압적인 포스로 눈길을 끈다. 입가에 섬뜩한 미소를 띤 채 형형한 눈빛을 빛내는 성동일의 모습에서 꿈틀대는 악의 모습을, 날선 눈빛을 보내는 조민수의 모습에서는 서늘한 악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이들을 둘러싸고 어떤 예측불가의 기묘한 스토리가 그려질지, 이들이 어떤 관계로 얽히게 될지 벌써부터 신선한 재미와 흥미를 자극한다.

제작진은 "한국 드라마 최초로 '방법'이란 소재를 다루고 '초자연 유니버스'라는 새로운 시도에 걸맞게 캐릭터 또한 지금껏 본 적 없는 독창적인 매력을 지녔다"며 "이를 엄지원 성동일 조민수 정지소가 자신만의 결로 녹여내며 독보적인 캐릭터로 탄생시켰다. 이들이 벌일 뜨거운 연기 열전과 퍼펙트 시너지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방법'은 오는 2월10일 오후 9시30분 처음 방송된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