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2019 MAMA] BTS·트와이스,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그룹상 수상…"열심히 춤추겠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2019-12-04 19:52 송고
2019 MAMA © 뉴스1
2019 MAMA © 뉴스1
방탄소년단이 2019 MAMA에서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그룹상을 수상했다.

4일 오후 6시(현지시간) 일본 나고야 돔에서 개최된 '2019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에서는 방탄소년단이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남녀 그룹상의 영예를 안았다.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남자 그룹상에 방탄소년단이 이름을 올렸다. 지민은 "퍼포먼스를 책임져주시는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지민은 "또 다른 퍼포먼스들 기대 많이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이어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여자 그룹상에 트와이스가 수상의 기쁨을 만끽했다. 정연은 긴장하며 말을 이어나가지 못했다. 나연은 "함께하는 퍼포먼스팀에게 상을 돌리고 싶고요. 기대해주시는 많은 분들을 위해 열심히 춤추겠습니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날 '2019 MAMA'에는 박보검이 호스트로 등장, 갓세븐, 두아 리파(Dua Lipa), 마마무, 몬스타엑스, 박진영, 방탄소년단, 세븐틴, 에이티즈, 원어스, 웨이비(WayV), 있지, 청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트와이스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hanappy@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