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음악

트와이스 지효, 강다니엘과 열애 질문에 묵묵부답 "사생활"

[N현장]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19-09-23 17:01 송고 | 2019-09-23 17:33 최종수정
걸그룹 트와이스(TWICE) 지효가 23일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미니 8집 'Feel Special'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9.9.23./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그룹 트와이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이 지효의 열애 질문을 차단했다.

트와이스는 23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여덟 번째 미니앨범 '필 스페셜'(Feel Special)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데뷔 후 처음으로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한 지효는 이날 쇼케이스에서 열애설 질문을 받았다. 이에 JYP 측은 "앨범을 내고 컴백하는 자리"라며 "사생활 부분이라 넘어가겠다. 양해 부탁드린다"며 즉답을 하지 않았다.

앞서 지난 8월 지효는 강다니엘과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하며 "두 사람은 현재 호감을 갖고 만나는 사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23일 오후 6시 발매될 트와이스의 새 앨범 '필 스페셜'은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레인보우'(RAINBOW) '겟 라우드'(GET LOUD) '트릭 잇'(TRICK IT) '러브 풀리시'(LOVE FOOLISH), '21:29' 일본 싱글 5집 '브레이크스루'(BREAKTHROUGH) 한국어 버전까지 총 7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필 스페셜'은 까만 밤처럼 어둡기만 한 마음의 터널을 거닐 때, 소중한 사람들이 선사한 가슴 벅찬 순간을 노래했다. JYP 수장 박진영이 트와이스와 나눈 대화에서 영감을 받아 작업한 곡으로, 데뷔 후 4년 간 여정에서 어려웠던 순간들을 이겨내면서 겪은 감정이 노래의 출발점이 됐다.


seunga@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