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드롭탑, ‘딸기로의 초대’ 달콤한 신메뉴 출시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8-01-11 16:08 송고
드롭탑 제공© News1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11일 새해 첫 신메뉴로 딸기 음료 및 케이크 총 9종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신메뉴는 겨울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음료 5종과 조각 케이크 4종으로 마련됐다. 음료는 에스프레소의 진한 맛과 새콤달콤한 딸기 크림을 더한 ‘딸기 크림 샷 라떼’, 딸기와 크랜베리를 착즙하여 과일의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베리선샤인 클렌즈’, 딸기와 라임의 상큼한 맛을 따뜻하게 또는 톡 쏘는 맛의 에이드로 즐길 수 있는 ‘딸기 라임 핫 티’와 ‘딸기 라임 소다’, 딸기와 유자를 블렌딩해 시원하게 즐기는 ‘딸기 유자 드롭치노’ 총 5종이다. 

조각 케이크 메뉴는 부드러운 케이크 시트 사이마다 딸기 요거트 크림을 넣어 달콤함이 극대화된 ‘딸기 요거트 케이크’, 녹차의 쌉싸름한 맛과 딸기의 새콤달콤한 맛이 어우러진 ‘딸기 그린티 치즈 케이크’, 짭조름한 맛의 솔티 크림에 달콤한 카라멜 소스를 더한 ‘솔티 카라멜 뉴욕 치즈 케이크’와 기존에 선보였던 치즈의 진한 풍미가 특징인 ‘뉴욕 치즈 케이크’도 함께 출시한다.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지난해 선보였던 딸기 음료가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어 올해는 케이크 메뉴까지 확대하여 출시하게 됐다”라며 “이번 신메뉴는 딸기의 새콤달콤한 맛을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어 특히 여성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은 최근 겨울 시즌 음료와 조각 케이크 총 10종을 선보였다. 부드럽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라떼 3종과 아기자기한 토핑이 돋보이는 조각 케이크 7종을 판매해 다양한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했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