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빔 프로젝터 유지·보수·클리닝서비스 전문기업 솔포스텍

(서울=뉴스1) 김지석 기자 | 2017-08-18 09:00 송고 | 2017-08-18 13:43 최종수정
© News1
© News1
새로운 시즌이 오면 각 단체에서는 반드시 점검이 필요한 사항이 있다. 바로 사용하고 있는 프로젝터 점검 및 보수다 자칫 간과 했다가 중요한 행사나 일정을 앞두고 당황하거나 그르치기 일수다. 프로젝터 램프는 소모품으로 통상 1000~1500 시간 사용 후 교체 해야 하는 품목으로, 기기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일정기간이 지나면 반드시 교체해야 한다.

또한 프로젝터는 내부 고온을 공냉식으로 조절하는 제품으로 먼지 등에 매우 취약하다. 프로젝터를 완전 분해하여 내부 먼지를 제거하고 그을음 부분도 닦아내는 등 정밀 클리닝 작업을 해 주어야 한다. 그래야만이 램프의 밝기 향상과 내부 부품의 수명연장 등 프로젝터 램프의 장점을 그대로 업무에 적용할 수 있다. 프로젝터 정밀클리닝의 주기는 대략 6개월~1년사이 1회가 적당하다.
솔포스텍은 프로젝터 판매에서 클리닝 서비스까지 모든 것을 원스텝으로 해결 해 드리는 No.1 기업으로, 숙련된 프로젝터 수리기사로 구성된 A/S센터를 운영 프로젝터 무상점검에서부터 최상의 수리·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필립스, 오스람, 우시오 등의 순정품 패키지 판매는 물론 합리적 가격의 솔플러스 정품램프를 개발하여 국내 굴지의 대기업 및 단체에 공급하고 있다.아울러 12년 노하우의 리필램프를 제작, 40~60%의 경비절감과 더불어 낮은 품질의 해외 덤핑 램프에 대응하고 있으며 국가 경쟁력 및 외화절약에도 단단히 한 몫을 하고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