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쇼핑몰에서 웹툰을…NHN고도, 쇼핑몰 창업자에 웹툰 자유이용권 제공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7-05-29 14:17 송고
© News1
© News1
“앞으로 쇼핑몰은 단순하게 상품만 구경하는 공간에서 벗어나 콘텐츠도 볼 수도 있고, 재미도 느낄 수 있는 서비스 공간으로 발전할 겁니다”

온라인 쇼핑몰 솔루션 기업 NHN고도 김용준 팀장의 말이다.
NHN고도가 온라인 쇼핑몰 창업자·운영자들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약 200여편 웹툰과 단행본만화, 장르소설 그리고 애니메이션과 영화를 서비스하는 글로벌 콘텐츠 플랫폼 코미코와 프로모션 제휴를 맺고, 코미코 웹툰 15일 자유이용권을 모든 NHN고도 온라인 쇼핑몰 창업자들에게 제공한다.

이에 따라 NHN고도온라인 쇼핑몰 운영자들은 코미코의 웹툰 자유이용권을 활용해 신규 회원 가입, 상품구매 유도, 그리고 우수고객 감사이벤트 등 다양한 방식으로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다.  

그동안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들의 가장 큰 고민은 바로 쇼핑몰 마케팅이었다. 소비자들의 방문을 이끌어 내가 위해서는 높은 온라인 마케팅 광고 또는 사은품, 커피교환권과 같은 정기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해야하기 때문이다. 돈이 많이 드는 일이었다.
그러나 이번 NHN고도의 웹툰 자유이용권 프로모션은 운영자들의 이 같은 고민을 상당 부분 덜어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NHN고도는 이번 프로모션에 대해 운영자들의 반응이 좋을 경우 더 발전된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제공할 계획이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