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명품 커피파우더 더블데이, 동절기 신제품 ‘로얄밀크티 파우더’ 선보여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6-11-17 11:42 송고 | 2016-11-17 14:55 최종수정
© News1
커피음료용블랜디드 파우더 개발 전문기업‘DOUBLEDAY(더블데이, 대표 최성택)’가 신제품 ‘더블 로얄밀크티 파우더’를 출시, 올해 동절기 동안 매출에 대한 기대감을 크게 높이고 있다.

더블데이 측은 11월, 최고급 홍차(Black tea) 분말을 적용한 홍차라떼 파우더 ‘더블 로얄밀크티 파우더’를 출시하고 온라인 및 스마트폰어플을 통한 판매 경로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더블데이로얄밀크티 파우더는 최근 점점 고급화되고 있는 국내 소비자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보다 차별화된 제품 컨셉으로 개발된 신제품이다. 밀크티(Milk Tea) 제조시 홍차의 진한 풍미와 뛰어난 우유 조화도를 보여주며, 본제품 하나로 핫(HOT)음료와 아이스 및 프라페 제조가 모두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기존 ‘진저레몬밀크티’와 ‘피치코코넛밀크티’에 이어 심혈을 기울여 출시된 것으로, 더블데이밀크티 시리즈의 화룡점정으로 평가 받고 있다. 그간 더블데이는 하나의 파우더로 라떼 및 프라페를 모두 제조할 수 있는 범용 커피 파우더를 출시해왔다. 출시 제품은 코코아파우더류, 바닐라파우더류, 요거트파우더류, 녹차라떼파우더류, 밀크티파우더류 등 다양하며, 바닐라후레쉬를 포함해 20여 가지 품목이 있다.

기획마케팅팀 강다원 이사는 “국내 커피시장의 음료 메뉴는 매년 신 메뉴 출시에 어려움을 겪을 정도로 아이템 선정이 한계에 다다랐다”며 “반면 더블데이는 시장을 선도하는 획기적이고 차별화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함으로써, 커피업계의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다. 앞으로도 꾸준히 가격대비 뛰어난 품질의 신제품을 개발해 ‘명품(名品) 파우더’의 이미지를 지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블데이는 제품판매 시 개당 100원의 후원금을 적립해 국제 후원단체를 통해 세계 어린이 구호에 사용하고 있다. 제품 관련 사항은 스마트폰더블데이 통합 어플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어플에서는 매달 진행되는 이벤트와 최신 소식 및 신제품, 신메뉴 정보를 간편하게 푸쉬로 받아볼 수도 있다.

또 더블데이어플에서는 샘플제품 신청, 메뉴만들기 동영상, 메뉴 레시피 등 다양한 컨텐츠를 손쉽게 이용이 가능하고, 쇼핑몰을 통해 신제품 구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더블데이어플은 구글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더블데이’ 검색 후 설치하면 된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