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메가로이어스, 현직 변호사 실무특강 오픈

(서울=뉴스1) 전민기 기자 | 2016-04-28 10:36 송고
© News1
메가엠디㈜에서 운영 하는 변호사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로이어스가 ‘제5회 변호사시험’ 합격자들을 대상으로 ‘현직 변호사의 실무 특별 강좌’를 진행한다.

변호사시험을 위한 콘텐츠 및 서비스 개발은 물론 합격 후에 필요한 실무교육과 법조계 리크루팅까지 단계적인 수험 설계를 제공, 예비 법조인들에게 성공의 길을 제시하겠다는 메가로이어스의 운영 취지가 반영된 것이다.
변호사시험에 합격한 후에는 변호사법에 따라 대한변협이 실시하는 6개월 연수 혹은 로펌, 법률사무소에서 같은 기간 법률 사무에 종사해야 한다. 이를 따라야만 변호사로 개업해 활동을 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메가로이어스 관계자는 “실무에서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대한 사전 경험이 없는 새내기 변호사들에게 선배 변호사에게 미리 업무와 실무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은 좋은 기회”라며 “변호사시험 합격 후 진로를 고민 중이거나 취업을 위한 노하우 습득을 원하는 이들에게도 이번 현직 변호사의 실무 특별 강좌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실무특강은 △형사법 전문 변호사의 형사 수사 및 공판·중견 △로펌의 리쿠르팅 담당 변호사가 공개하는 취업준비 팁 △로스쿨 출신의 현직 법무법인 소속 변호사의 송무 기술 등 크게 3가지 내용으로 구성됐다. 해당 강의는 메가로이어스의 교수이자 현직 변호사인 이상민 변호사·안병한 변호사·최웅구 변호사가 각각 담당한다.
현직 변호사의 실무특강은 메가로이어스 공식 사이트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강의는 4월 25일부터 시작된다.

한편 메가로이어스는 오는 5월 5일까지 이벤트를 통해 실무특강 30%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해당 기간 내에 강의를 수강하는 학생은 누구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akdrkffk@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