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AOA 설현, 청순 뱀파이어 벗고 섹시한 스포츠걸 변신

(서울=뉴스1스포츠) 이경남 기자 | 2015-06-17 08:07 송고

걸그룹 AOA의 멤버 설현이 장르를 넘나드는 무한 변신으로 컴백 활동에 대한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17일 오전 1시3분 FNC 트위터, AOA 페이스북, 라인 등 SNS를 통해 AOA의 세 번째 미니앨범 '하트 어택(Heart Attack)'의 설현 메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설현은 허리라인과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고스란히 드러내는 크롭톱 상의에 스포츠용 미니 플레어 팬츠 차림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AOA '하트 어택(Heart Attack)'의 설현 메인 이미지가 공개됐다. © News1스포츠 / FNC엔터테인먼트
AOA '하트 어택(Heart Attack)'의 설현 메인 이미지가 공개됐다. © News1스포츠 / FNC엔터테인먼트


현재 방영 중인 KBS2 금요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에서 교복 차림의 청순한 고교생, 조선시대의 청초한 여인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이미지로 더욱 눈길을 끈다.
설현은 최근 종영한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가족'에서의 털털한 여동생, 영화 '강남 1970'에서의 순수한 여인의 모습은 물론 현재 10여 개의 광고 모델로 각기 다른 개성을 드러내는 등 무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음악 무대로 돌아온 설현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얻은 감성과 한층 성숙된 외모로 팬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AOA는 이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하트 어택'의 타이틀곡 '심쿵해'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lee1220@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