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카드뉴스] 아마존 쇼핑의 편리함, 어디까지?…"말로 주문한다" 에코

(서울=뉴스1) 이후민 기자, 방은영 디자이너 | 2015-05-18 18:07 송고
미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이 편리한 쇼핑을 위해 계속해서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스마트폰이나 PC 없이 버튼 한 번으로 주문이 가능한 '대시 버튼'에 이어 이번엔 말 한마디로 주문이 가능한 서비스를 내놓았다. 미국 IT 전문매체 '테크크런치' 등은 아마존이 지난해 내놓았던 자사의 음성인식 스피커 '아마존 에코'를 통해 이미 구입했던 물건을 말로 재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보도했다.
2015.05.18/뉴스1 © News1

2015.05.18/뉴스1 © News1

2015.05.18/뉴스1 © News1

2015.05.18/뉴스1 © News1

2015.05.18/뉴스1 © News1

2015.05.18/뉴스1 © News1

2015.05.18/뉴스1 © News1

2015.05.18/뉴스1 © News1

2015.05.18/뉴스1 © News1

2015.05.18/뉴스1 © News1

2015.05.18/뉴스1 © News1

2015.05.18/뉴스1 © News1
뉴스1 카드뉴스 전체보기
뉴스1 페이스북 바로가기


hm3346@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