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피자알볼로, 서울애니메이션센터 가정의 달 행사 참가… 성황리 마무리

붕붕붕 피자카가 떴다, 알볼로 피자학교 행사 등 참여도 높아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2015-05-08 16:22 송고
© News1
수제피자 프랜차이즈 전문점 피자알볼로가 지난 2일부터 5일까지 서울애니메이션센터에서 열린 5월 가정의 달 행사에 참여해 어린이와 학부모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피자알볼로는 이번 행사에서 '붕붕붕 피자카가 떴다'와 '알볼로 피자학교'를 통해 어린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붕붕붕 피자카가 떴다'는 피자알볼로의 인기 메뉴인 고구마피자와 단호박피자를 시식할 수 있는 이벤트로 총 L사이즈 피자 200판 규모의 시식행사를 진행했다. 이에 아이들과 학부모들은 차례로 줄을 서서 피자알볼로의 피자를 맛보며 호평을 보냈다. 또한 다트 이벤트를 통해 비행기 블록과 태극기, 피자알볼로 1만원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했다. 

실내에서는 피자알볼로가 야심차게 준비한 오감체험의 시간 '알볼로 피자학교' 행사가 진행됐다. 알볼로 피자학교는 피자존, 도우존, 가루존으로 이루어진 테마가 있는 방을 마련해 아이들이 직접 흑미가루, 흑미도우 등의 피자 재료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아이들이 시각, 청각, 후각, 미각, 촉각을 통해 피자재료를 느끼고 오감을 발달시키는 것이 이 프로그램의 목적이라고 기획자는 설명했다.

또한 피자 만들기 시간에는 아이들이 직접 흑미 도우에 토마토 소스를 바르고, 베이컨과 체다치즈 등의 토핑을 올려 피자를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오감체험 ‘알볼로 피자학교’는 오전에 모든 예약이 꽉 들어찰 만큼 행사장 내에서도 가장 높은 인기를 끌었다는 후문이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많은 고객들이 참가하고 즐거워해서 매우 뿌듯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ohzi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