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엘린 유지 몸무게 공개, 프로필과 얼마나 다른가 보니 '깜짝'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4-12-22 00:36 송고

엘린 유지 몸무게가 공개됐다.

21일 오전 10시30분 방송된 KBS2 '출발드림팀 시즌2'(이하 출발 드림팀)에서 크레용팝의 엘린과 베스티의 유지는 치열한 접전 끝에 두 번의 경기에서 모두 무승부를 기록했고, 이들은 계체량으로 승패를 결정짓게 됐다.

이에 갑작스럽게 체중계 위에 올라가게 된 엘린과 유지는 당황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고, 다른 참가자들 역시 "진짜 하는 것이냐"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엘린과 유지의 몸무게가 공개됐다. © KBS2 '출발드림팀 시즌2' 캡처
엘린과 유지의 몸무게가 공개됐다. © KBS2 '출발드림팀 시즌2' 캡처


결국 체중계에 올라선 유지의 몸무게는 52.72kg으로 측정됐고, 연신 "걸그룹인데"라고 말하던 유지는 자신의 몸무게에 "악"하며 놀라워 했다. 현재 프로필상 유지의 몸무게는 50kg으로 나와 있다.

또 유지보다 체구가 작은 엘린의 몸무게는 46.22kg으로 측정돼, 승리를 챙겼다. 하지만 엘린 역시 프로필상 몸무게인 44kg보다는 2kg이 더 무겁게 측정됐다.
누리꾼들은 "엘린 유지 몸무게 공개, 프로필과 많이 다르네", "엘린 유지 몸무게 공개, 당황한 모습 귀여워", "엘린 유지 몸무게 공개, 민망했겠다", "엘린 유지 몸무게 공개, 승부를 위한 노력 가상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