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구준엽 "서희원 이혼 소식에 용기 냈다…전화로 결혼하자고" [RE:TV]

'신발벗고 돌싱포맨' 16일 방송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2024-04-17 05:30 송고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캡처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캡처

구준엽이 대만 톱스타 쉬시위안(서희원)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는 가수 구준엽이 출연한 가운데 쉬시위안과 부부의 연을 맺은 뒷이야기를 전해 설렘을 유발했다.
구준엽은 오래전 헤어졌던 쉬시위안과 재회한 날을 떠올려 모두를 울컥하게 했다. 쉬시위안이 다른 남자와 결혼한 뒤 이혼한 얘기도 전하며 "이혼 후 20년 전 번호로 전화를 걸었는데 받았다. 저는 번호가 바뀌었는데 희원이는 안 바뀌었더라"라고 털어놨다.

특히 그는 "이혼 소식을 듣고 용기 내서 안부 전화를 했다. '잘 지내냐?' 했다. 희원이가 안 받을 줄 알았다. 그런데 전화를 딱 받더라"라고 고백하며 무려 23년 만에 운명처럼 재회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쉬시위안이) '나야 희원이' 하는데 찌릿한 느낌이 들었다. '날 싫어하지 않네' 싶더라. 그렇게 첫 통화에서는 안부 묻고 끊었는데, 그 뒤로 또 전화하고 싶어서 괜히 날씨 사진 찍어서 보내고 그랬다"라며 웃었다.

구준엽은 "당시 코로나 시기라 만날 수는 없었다. 그렇게 통화를 하다 보니, 옛날 사랑이 올라왔다. 보고 싶은 단계가 됐다. 그런데 볼 수 없고, 갈 수도 없더라"라고 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를 듣던 이상민이 "만나기도 전에 전화로 프러포즈 한 거냐? 비대면 혼인신고까지 했다던데?"라고 물으며 놀라워했다.

구준엽은 "코로나 시기라 만날 수가 없는 거다. 대만에 어떻게 하면 갈 수 있는지 찾아봤다. 정말 중요한 비즈니스 아니면 식구여야 갈 수 있더라. 그걸 희원이한테 얘기해 봤다. '지금 만나려면 결혼해야 해' 이렇게 농담 반 진담 반이었는데, 희원이가 '우리 그러면 결혼해' 하더라"라고 전해 설렘을 자극했다.

비현실적인 로맨스에 출연진이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 가운데 탁재훈은 "결혼이 장난이야?"라면서 질투해 웃음을 샀고, 옆에 있던 김준호는 여자 친구 김지민을 떠올리더니 "지민아~ 결혼하자~"라고 해 웃음을 더했다.


llll@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