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B2B 서비스 플랫폼 운영사 위펀, 전 직무 대규모 공개 채용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2023-01-19 14:57 송고
위펀 제공
위펀 제공

B2B 서비스 플랫폼 ‘스낵24’의 운영사 위펀은 상반기 전 직무에서 대규모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지원서 접수는 2월 4일까지다.

위펀은 오피스 간식 구독 서비스인 ‘스낵24’를 시작으로 기업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B2B가 모인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채용에서는 추가적인 서비스 개발과 사업 다각화를 함께할 인재를 영입한다는 계획이다.
채용 분야는 주요 사업별 PO/PM 및 실무자, 백엔드, 프론트엔드, UX/UI 디자인, 엔터프라이즈 관리, CX/CS, 상품 MD, 전략기획, HR, 경영관리 등 총 10여개 부문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1차 면접, 최종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잡코리아’ 및 자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위펀은 창립 초기부터 자율 출퇴근제, 자율 연차 사용, 반려동물 동반출근 등 업무 문화를 지향하고 있다.
패밀리데이 및 생일 반차, 자율 출퇴근제, 자율 휴가제, 최고급 장비 지원, 점심/야근 식대 제공, 무제한 간식/음료 제공, 반려동물 출근물품 제공, 명절 선물 지급, 장기근속 포상 지급 등 다양한 복지 제도를 운영한다.

한편 위펀 연 매출액은 2021년 180억원에서 지난해에는 480억원으로 2배 이상 성장했다. 올해는 매출 1000억원 달성을 목표하고 있다.


haezung221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