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하나투어 ITC, 인더숲 BTS 평창 촬영지 단독 버스 투어 출시

봄날 MV 촬영지 포함한 당일치기 일정
휘닉스 평창 1박 포함한 '인더숲 스테이'도 선봬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2022-12-06 09:58 송고
인더숲 BTS편 '평창' 촬영지(하나투어 ITC 제공)
인더숲 BTS편 '평창' 촬영지(하나투어 ITC 제공)

하나투어 ITC가 하이브의 오리지널 콘텐츠 인더숲 BTS편 '평창' 촬영지 투어 상품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투어 상품은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예능인 인더숲 BTS편 '평창' 촬영지 관람과 휘닉스 평창 1박을 포함한 '인더숲 스테이'와 당일 버스 여행 상품 '원데이 버스투어' 두 가지다.
   
이중 하나투어 ITC가 단독으로 판매하는 상품은 '원데이 버스투어'로 숙박 부담 없이 즐기는 하루 여행 코스다.
주요 포함 사항은 '서울~평창' 왕복 교통(단체버스)과 인더숲 BTS편 '평창' 촬영지와 BTS '봄날' 뮤직비디오 배경지 양주 일영역 투어다. 휴게소 인기 간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예약 고객 대상 인더숲 공식 상품인 발매트를 1인 1개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버스투어는 매주 토, 월 주 2회 출발하며 최소 출발 인원은 10명이다. 지난달 18일 첫 팀이 출발했으며 미국, 일본 등 방탄소년단을 사랑하는 해외 팬들이 다수 참여했다. 다국적 팬들의 방문에 대비해 외국어가 가능한 가이드가 동행하고 있다.
 
이밖에 인더숲 스테이 상품은 휘닉스 평창 인더숲 전용 객실 1박, 전용 웰컴 기프트와 스페셜 포토카드를 기본 제공한다. 인더숲 BTS편 '평창' 촬영지 투어는 사전 예약을 통해 선택 할 수 있다.
   
한편 인더숲(IN THE SOOP)은 숨가쁜 생활을 잠시 멈추고 화려한 무대를 떠나 숲에서 여유와 힐링을 즐기는 예술가들의 '일상과 휴식 그 사이'를 담은 하이브의 오리지널 콘텐츠다. 2020년 '인더숲 BTS편'을 시작으로 '인더숲 세븐틴편', '인더숲 BTS편 시즌2'에 이어 스핀오프 프로그램 '인더숲: 우정여행'을 선보였다.


seulbi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