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DL건설, 다음달 경기 용인시 수지구서 ‘e편한세상 죽전 프리미어포레’ 공급

(서울=뉴스1) 신현우 기자 | 2022-10-31 11:15 송고
e편한세상 죽전 프리미어포레 투시도. /DL건설 제공

DL건설은 대림과 함께 다음달 경기 용인시 수지구 일대에서 ‘e편한세상 죽전 프리미어포레’를 공급한다고 31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대 20층, 공동주택 6개동, 전용면적 84㎡A 298가구·84㎡B 132가구(총 430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안방 입식 화장대와 드레스룸 등이 마련된다. 전용 84㎡A타입의 경우 4베이 판상형 구조가 적용되며 전용 84㎡B타입의 경우 침실 2·3에 드레스룸이 적용된다.

특히 DL건설은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인 ‘C2 House’ 설계를 단지에 더할 계획이다.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클린 & 케어 솔루션’을 도입된다. 이는 ‘스마트 공기제어 시스템’을 통해 가구 내부의 미세먼지 및 이산화탄소 농도에 따라 자동으로 환기와 공기청정이 이뤄지는 것이다.
e편한세상 죽전 프리미어포레는 용인시에서 추진 중인 ‘용인시 죽전70호 근린공원 민간공원 특례사업’으로 조성된다. 해당 사업은 민간 업체가 도시공원을 조성한 뒤 지방자치단체에 기부채납하는 방식이다.

이곳에 들어서는 민간공원은 총 약 10만㎡로 알려졌다. 전체 면적의 약 80%가 공원시설로 조성되며 ‘대형 공원 속 아파트’인 만큼 자연 친화적 주거 환경을 기대할 수 있다고 DL건설은 설명했다.

공원 내부에 △산책로 △광장 △운동 시설 △휴게 쉼터 △북카페 △다목적 운동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들어설 계획이다. 해당 공원은 2024년 완공을 목표로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이마트 죽전점 △홈플러스 분당오리점 등 편의시설을 비롯해 △보정동 카페 거리 △죽전 아울렛 거리 등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죽전 프리미어포레는 최근 분양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민간공원조성 특례사업을 통해 공급되는 단지”라며 “대규모의 공원을 집 앞 정원처럼 누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에 따른 자연 조망권 확보, 미세먼지 차단 등 각종 장점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hwshi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