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CU, '코리아세일페스타' 맞아 역대 최대 규모 할인 행사

+1 증정과 할인 프로모션 적용 상품 2500여 개로 확대

(서울=뉴스1) 한지명 기자 | 2022-10-31 08:40 송고
코리아세일페스타 맞이 할인 행사.(BGF리테일 제공)
코리아세일페스타 맞이 할인 행사.(BGF리테일 제공)

CU는 다음달 1일부터 15일까지 열리는 '2022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맞춰 역대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CU는 올해 코리아세일페스타에 편의점 대표 행사인 +1 증정과 할인 프로모션 적용 상품을 2500여 개로 확대했다. 이는 지난해보다 약 40% 늘어난 규모다.

또한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고객이 늘어난 점을 반영해 멤버십 앱 포켓CU에서도 200여 종의 상품들을 할인 판매하며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행사를 펼친다.
초저가 PB 상품 '득템 시리즈'를 삼성카드,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3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계란득템의 경우 할인 적용 시 동일 용량의 타상품보다 57%가량 저렴해진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과 HMR 상품 200여 종에 +1 행사를 적용한다. 쌀쌀한 날씨로 수요가 높아지는 두유, 캔커피 등 온장고 보관 음료 30여 종도 +1 증정 행사 상품으로 구성했다.

엔데믹을 맞아 대면 활동이 늘어난 점을 고려해 숙취해소음료, 무알콜맥주 등을 +1 상품에 포함했다. 40여 종의 양주, 와인을 최대 20%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도 진행한다.

포켓CU에서는 캠핑용품, 소형가전, 화장품, 대용량 김치 등을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원하는 주소지로 무료 배송해주는 다양한 기획전을 펼친다.
최근 집밥 수요가 늘어난 점을 고려해 곱창전골, LA갈비 등 밀키트 상품들을 판매하며, 김장 시즌을 맞아 조선호텔 포기김치 3종(2.5kg, 4kg, 8kg)을 30% 할인가에 내놓는다. 대용량 김장김치(10kg)와 김치 양념속(5.5kg)등 김치 9종도 선보인다.

써큘레이터 히터, 가열식 가습기, 보온 멀티 티포트 등의 난방 가전 용품을 정가보다 최대 29% 낮은 가격에 준비했다. 캠핑족을 위한 바비큐 고기와 그리들 세트도 판매한다.

CU에 따르면 지난해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 기간 동안 상품들의 매출신장률을 살펴본 결과, 와인(81.7%), 생활용품(77.7%), 프리미엄 아이스크림(37%) 순으로 신장했다.

진영호 BGF리테일 상품본부장은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동참하기 위해 온·오프라인 두 채널에서 누릴 수 있는 상품 할인 프로모션을 역대 최대 규모로 기획했다"고 전했다.


hj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